카테고리 없음

윈도우 스토에서 nextgen을 구매해 보았다.

alignG 2016. 11. 22. 16:44

윈도우 스토어에서 어플을 처음 구매해 봤네요. 

피들리 리더를 윈10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nextgen reader 를 체험판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기간이 다 되어서 실행이 불가하다고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할인 가격인데 꽤 오래전에 보고 다시 봤는데 할인중인걸 보면 거의 늘 할인 중인듯 합니다. 





스토어에 접속해서 검색하면 플레이스토어 비슷한 느낌으로 뜨게 됩니다. 


핀을 넣으라고 하는데 윈도우 부팅하고 넣을 때의 핀을 넣으면 됩니다. 




저는 기존에 오피스 365를 사용하고 있어서 결제 정보가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없는 분들은 등록하셔야 합니다. 




구매하고 창이 닫힌 뒤에도 이렇게 뜨네요. 

음 새로고침버튼이 따로 없어 나갔다 다시 접속해 봅니다. 



제가 5일정도 접속 안한동한 업뎃이 있었나보네요. 

일단 업데이트 



그리고 실행을 해보니 예전처럼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피들리를 활용한 리더는 이것 저것 사용해 보았는데 

그중에는 nextgen reader가 제일 맘에 듭니다. 

새로운게 올라오면 알람이 없는게 좀 아쉽기는 하지만요. 


리들리던가 그건 새로운 피드가 도착하면 알람을 날려 주어서 그거랑 이것 중에 무얼 메인으로 할까 하다. 

네이버등 볼때 모빌라이져라던지 웹으로 보는게 이쪽이 더 편해서 

이것으로 골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