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수행

글쓰기수행 시작

alignG 2012. 10. 1. 09:25


요즘 글쓰기를 스터디를 통해 배워가고 있는 중이다.

글쓰기는 나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은 도구 중 하나이다.

삶 속에서 경험한 것들을 갈고 닦기에 좋은 도구이다.


글쓰기를 함으로서 나의 삶을 정밀하게 갈고 닦으려 한다.

글을 통해 글을 내면의 거울로 삼아 나를 알아가고자 한다.

글을 통해 내가 삶속에서 경험하고 있는 것들을 나누고자 한다.

글을 통해 내가 배우고 익힌 것들을 나누고자 한다.

글을 통해 세상의 이치에 대해 궁리하고 나누고자 한다.


지금 이 글을 쓰면서 충분히 궁리하고 뜻을 세우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다.

좀 더 궁리하여 명료한 뜻을 세워 수행을 해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