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활용

[안드로이드] 늦은밤 어떤 약국이 열려 있을까?

alignG 2013. 11. 15. 22:51



늦은밤 급하게 약국을 찾아야 할일이 종종 있지요. 또는 주말인데 약국을 찾는데 가는 곳마다 닫혀있는 경우 좌절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럴 때를 위해서 준비된 안드로이드 어플이 있습니다. 그 이름하여 "열린 약국찾기"입니다. 


제가 늦은 밤에 약국에 꼭 들려서 사야할 게 있어서 검색하다. 알게된 어플입니다. 최근에는 홍대근처에서 주말이라 약국 들이 다 닫아서 헤멜 때도 도움을 받았지요. 


다른 부분은 사용 안해봤지만 약국 찾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편하네요 빨간색이 현재 열려져 있는 약국인데 혹시 모르니 전화해보시고 가는게 좋아요 약국이름 클릭하시면 전화하기 창이 뜬답니다. 






이모저모로 유용합니다. 지도로 볼 수 있어서 약국 찾아가기도 수월하고 열려있는지 확인도 할 수 있고 말이지요. 



어플리케이션 주소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sncho.openpharm




자 스마트폰만 처다 보시지 말고 스트레칭 잠깐 영상 보시면서 따라해 주세요. 



스마트폰 오래 보시면 VDT 증후군이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VDT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같은 디스플레이가 달린 기기를 통해 발생하는 증상들을 말한답니다. 오래 화면을 보면 눈의 피로 로 침침 때로는 두통이나 불안감 심지어는 구토나 관절에 통증을 느끼기도 한답니다. 이것의예방을 위해서는 꾸준한 스트레칭이 필수라고 하네요. 잠시 스트레칭으로 마음과 몸을 풀어 주시는게 어떠실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