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Mind

떠오르는 질문 몇가지..

alignG 2012. 7. 28. 18:41





떠오르는 질문 몇가지..

좀더 정제해서 휴가동안 정리해봐야 겠다..


내가 진정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내가 진정으로 성과를 내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나의 재능은 무엇인가?
나의 재능을 무엇으로 단련하고 오직 나만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
무엇이 올바른 질문인가?
무언이 내면을 명료하게 하여 주는가?

내가 지금 명료함을 가지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무엇을 인식하고 있는가? 무엇을 인식하고 있지 않은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