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Mind

미투글 블로그로로 내보내기 정지 .

alignG 2010. 3. 2. 10:58

제가 요즘에 미투에 재미를 붙여서 블로그에 내보내기 기능을 썼었는데. 이게 블로그에서 보니 꽤지저분해 보이는군요. 이럴 바에는 그냥 미투 위젯을 다는 게 낳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미투의 블로그 연동을 끊고. 하나 쪽편에 위젯을 달까 합니다. 
미투는 새로운 사람과 만나고 예기 나누는 재미가 쏠쏠한듯 합니다. 그러다가 관심사가 착착 맞으면 미친을 맺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해 나가는 그런 재미요. 
그리고 나라는 브랜드를 구축하는데 있어서의 가치도 높은 것 같습니다. 저의 삶의 어떤 부분들을 개방하고 그 글들을 읽음으로써 사람들에게 나의 이미지가 생성되게 되고. 자연스레 그 사람의 블로그 비즈니스에 관심을 끌게 되고 그중 필요성이 느껴지면 서로 비즈니스 적인 관계가 형성되기도 하구요. 1인 기업의 관점에서 보았을때 이런 생각 도 해보게 되네요. 1인기업을 준비 중이라서 그런지 개인 브랜딩을 어떻게 할까에 대한 관심이 느네요 ~ 나의 관심사에 따라 깊이학습하고 정리한 뒤 그것들을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통해 흘려보낸다. 그러면 사람들이 나의 지식이나 능력에 관심을 끌게 되고 그것은 자연스레 그 사람들이 필요할 때 나를 찾게 된다. 
잠시 글이 딴 곳으로 새버렸네요 ^^ 이것에 대해서는 좀 더 생각을 정리한뒤 다음에 또 글을 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