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옵티머스 G 프로 폰케어플러스로 액정파손 교체

alignG 2013. 10. 24. 19:30

오늘 미아역 강북지점에서 옵티머스 G프로 앞액정과 뒷부분을 교체했습니다. 

LG U+(유플러스) 폰케어플러스를 이용해서 말이지요 


얼마전 화장실에서 슬쩍 떨어트렸는데 액정에 금이 가는 사태 옆부분도 흠집 나고 제가 폰을 좀 험하게 쓰기도 했지만 기존에 떨어 트렸을때는 잘 버티어 주었는데 얼마전에 드디어 사고가 나버렸네요. 

(기존에 기스라고 썻는데 일본어 표현이라고 하네요 흠집으로 바꾸었습니다. *^^* )




설마 설마 했는데 드디어 옵지 Pro에도 이런날이 

바로 전에 쓰던 폰이 아이폰 3Gs였는데 액정 3번갈고 

그외의 이런 저런 수리도 좀 했었다죠 ㅠㅠ

이번에는 조심해야지 했는데 대략 아래 같은 표정으로 한동안 멍...




깨진 건 저번주 쯤인가인데 오늘에서야 미아역 근처에 있는 강북 센터를 찾아 갔네요 

(강북 센터

가는 길에 고객센터에 걸어 보니 파손의 경우 20만원까지 지원되고 

1만원은 자기 부담이라더군요 

그리고 분실의 경우에는 80만원 지원에 

18만원 자기 부담이구요 


돈이 저의 손을 떠나가는 소리가... 



액정이 얼마나 할지 몰라 걱정되었으나 

설마 20만원넘겠냐 하는 생각을 가지고 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그런데 3개월 내에는 10% 6개월 내는 5% 수리비 할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딱 그제가 6개월이 되는 날이었답니다. 아쉽.. 


어짜피 U+의 폰케어 플러스 서비스를 받을 예정이기는 했지만이요. 


서류처리나 복잡하겠구나 팩스도 보내야 하구나 하면서 걱정 걱정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사 아저씨께서 통화하시고 

서류 어떤거 쓰는지 알려 주시고 5분도 안되서 서류 접수까지 완성 

(보험받을 계좌번호, 주민등록증을 꼭 지참하세요 서류 접수시 필요하답니다) 

대략 17만원정도 결제하였습니다. 

돈은 나중에 통장으로 7주일 내에 들어온다고 하더군요 


액정도 20분 만에 금세 샤샤샥 LG의 서비스의 감동 받았답니다. 


1년에 2번의 폰케어 플러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만 

전 이미 한번 받아서 이제 조심조심해서 써야 겠네요 


자세한 폰케어 플러스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가입하신 날짜에 따라 혜택이 다르니 미리 확인해 주세요 모르실땐 고객센터에 전화를

http://www.uplus.co.kr/css/repr/care/RetrieveUbOrCare.hpi



마지막으로 재미있는 영상 하나 올려 드립니다. *^^* 




=== 추가정보 ===  

2014/03/16

폰케어플러스의 경우에는 1년마다 갱신이 된다고 하네요.

일년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의 금액 내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고

그 다음년에 다시 초기화 되는 형식이에요 

저의 경우에는 얼마전에 액정파손으로 한번을 썻네요

기억으로 제 지원금은 30만원이었던 것 같은데 전년도 6월에 가입을 했으니

이번년 6월에 다시 초기화가 되어요.

그래서 그때까지는 조심 조심해서 사용중이에요

한번 폰케어플러스 서비스를 받았다고 해서 다시 못받는게 아니라 그 금액내에서 1년단위로 초기화가 된다고 보시면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