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Mind

나를 드러내다 ..

alignG 2010. 1. 26. 13:12

요즘 조금씩 내면에 쌓아 놓은 것들을 나누고 표현하는데 재미를 들리고 있다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물론 아직은 초보단계이지만 조금씩 발전하는 무언가를 창조해내고 있다는 느낌에 재미를 느낀다. 
그리고 스터디 그룹도 새로 만들고 내가 쌓아 놓은 코칭역량들도 조금씩 여기 저기 적용하기도 하고 그런것들에 대해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도해로써 그리기도 한다. 
아직 한발걸음이지만 그냥 그 발걸음 자체가 너무나도 경쾌하고 맑아서 행복하다. 
지금 준비하는 코칭소셜포탈, 그리고 특례, 코치가 되는것 웹 올인원시스템 모두 한발걸음씩 나아가고 있다. 큰성과가 나오고 있는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그 발걸음의 보폭이 커지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이러다 임계점을 넘어가는 순간 빵터질꺼라 생각한다. 
짜내는게 아니라 흘러넘친다는 느낌 조금은 알것 같다. 요즘 내가 그런 경험들을 조금씩하고 있으니.
요즘 카페에  6시간쯤씩 앉아서 독서하고 사색하고 새로운 시도에 대해서 생각하곤 하는데 머릿속에 조금씩 무언가 꾀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고 있다. 그래서 앞으로는 그런 것들에 대해서 조금씩 적어 볼까 한다. 

스터디를 만들어 봤으니 이제 독서 클럽을 좀 만들어 볼까하는데 동참하실분을 빨리 찾아 봐야 겟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들을 ^^. 방식은 사람이 모이면 그 사람들에 따라 최적화해서 서로 으쌰 으쌰 모드로 돌아가도록하는 시스템을 세팅할 생각이다. 온오프 모일때 안모일때 병행해서 돌아가는 시스템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