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Mind

[life] 가상서버호스팅 구매했어요.

alignG 2010. 9. 17. 13:14

얼마전부터 만들고자 하는 싸이트가 있었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 호스팅 계정에서 제약이 너무 많아서 뭔가 창조작업을 할 수 없다고 생각되어 가상서버 호스팅으로 눈을 돌렸는데요. 가격이 저렴하군요 카페24에서 설치비 22000원과 달달이 500원정도면 램 512 하드 20G 트래픽 100G의 가상서버를 하나 내주는 군요. 가상서버라서 느리다거나 이런 저런 문제가 있을까 생각도 했었는데 사용하다 보니 그런 것들은 저녀 느껴지지 않습니다.

직접 ftp도 올리고 apm도 올리고 하니 정말 좋네요. 공인아이피도 가지고 있으니 포트도 열어서 서비스도 마음것 사용할 수 있구요. mysql도 외부에서 접속하도록 설정정할 수 있고 데스크탑에서 가지고 놀던 일들을 서버로 올려서 서비스 할 수 있다는게 설레이는 군요. 좀더 창조적인 작업들을 할 수 있을 생각을 하니 눈물이 ㅎㅎ

가상화 기술덕 분에 이런 혜택을 누리는 군요. 그런데 어떤 가상화 기술을 사용하는지 궁금해 지네요. 요즘에 하도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잔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