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Mind

요즘은 참 행복합니다 ^^

alignG 2010. 2. 14. 10:09
When photography turns social experience
When photography turns social experience by = xAv = ()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저를 살짝 점검하는 의미에서 글을 써봅니다.
요즘 늘 미투에만 글을 써서 미투글만 자꾸 모아서 올라와 지는 군요


제가 최근에 하고 있는 겉들을 한번 쭉 훌터보겟습니다.

새롭게 "지식하는법"이라는 강의를 통해 책 웹등을 통해 지식을 축적하고 체화하고 창출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브랜드유"를 통하여 1인기업에 대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고 어떤 마인드로 가야 하는지 그리고 나의 분야는 어디로 갈것인지를 계속 체크하고 배워나가고 다.

"제리의 티치백"을 통하여 코칭의 기초이론 부터 시작해서 적용하는 법등 코칭에 대해 다시한번 깊게 들여다 보고 있다.

학교에서 "웹스터디"를 만들어서 그곳에서 코칭도 하고 웹이론들 부터 기술적인것 까지 열심히 공부해 나가고 있다.

새롭게 "시스템사고스터디"를 만들어서 나의 사고 방식을 시스템사고쪽으로 새롭게 구축하고 있다.

나에게 재미있는 책들이 그것들을 읽어 나가며 설레임을 느낀다.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하나하나 이루어지고 있다.

요즘 사색할꺼리가 많이 생겨서 기분이 좋다.
다양하게 배우는 것들이 나에게 더큰 사색꺼리들을 던져주고 그것들이 깊어지고
연결될때 나는 행복을 느낀다. 나는 서로 이질적인 것들을 연결시키고 쪼개고 합치고 하는 것에서 행복을 느낀다.

이 행복한 느낌으로 열심이 축적하고 돌파하고 창발시키자.
이시대에 걸맞는 풍요로운 인재가 되보자구

여기에 추가로 해야 할 필요가 있는것은?
영어, 글쓰기, 발음교정, 표현력점검, 특례구하기, 수익모델창출,  코칭포탈기획, 학습조직포탈기획

어떤 것이 나의 삶에 더 큰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는가?
사색하는 시간, 순수의식 또는 센터링을 통한 마음을 깨끗하게 만드는것,
나에게 질문을 던지기, 글쓰기, 나를 표현하고 대화나누기

...
 ps : 참 글쓰는 스타일이 왔다 갓다 하죠 존댓말 썻다 반말썻다.
아직 글쓰는데 익숙치 않아서 그래도 이렇게 쓰고 적고 하면서 하나하나 익혀 가는 중이랍니다.
글쓰기 책도 하나 공부하려고 구매했으니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겟습니다 ^^
반응형